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사업 확장으로 내수시장 적극 공략 - 바이오헬스월드
  • 편집부
  • 등록 2006-04-27 16:51:22
  • 수정 2010-01-09 10:57:11
기사수정

 

바이오헬스월드
사업 확장으로 내수시장 적극 공략!
비만클리닉 및 피부클리닉과 찜질방 및 황토방 체험장 신설, 프랜차이즈점 모집
원적외선을 이용해 의식주가 해결 가능한 사업 지속적 진행, 수출도 적극 공략

 

원적외선 관련 제품 전문 제조업체 바이오헬스월드(대표 김완겸)는 비만클리닉과 피부클리닉, 찜질방 시공까지 사업을 확장하고 원적외선 내수시장 확대를 위해 본격적으로 돌입했다.
바이오헬스월드는 베란다 확장 합법화로 인해 앞으로 베란다 확장 공사가 증대될 것으로 기대해, 베란다 확장 공간을 활용한 찜질방 및 황토방 시공 사업을 실시한다.

베란다 확장 공간 활용한 찜질방 및
황토방 시공사업 실시
약 1~2평 남짓 정도의 베란다 공간에 난방시스템을 갖추기 위해서는 많은 비용이 들기 마련이지만 바이오헬스월드는 적은 비용으로 베란다 확장 공간에 찜질방 및 황토방과 더불어 전기온돌식의 난방시스템까지 시공해 준다.
바이오헬스월드의 김완겸 대표는 “인테리어 업체와 함께 찜질방과 황토방, 난방시스템을 시공해 준다”며 “적은 비용과 간편하고 간단한 시공이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또한 “반드시 베란다가 아니어도 욕실이 2곳인 가구는 1곳을 찜질방이나 황토방으로 활용해도 좋을 것”이라며 찜질방 및 황토방에 대한 시공 여건이 좋아질 것으로 기대했다.

비만클리닉과 피부클리닉 프랜차이즈점 모집
또한 앞으로 반신욕기와 전신욕기, 족욕기 등을 이용해 원적외선을 이용한 비만클리닉과 함께 피부클리닉까지 갖추고 프랜차이즈점을 모집할 계획이다.
이에 바이오헬스월드는 기존 서울 사무소를 확장해 비만클리닉과 피부클리닉을 할 수 있는 체험장과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전시장을 만들었다. 이 체험장에는 베란다 확장 공간에 시공할 수 있는 찜질방과 황토방 체험장까지 마련되어 있어 바이오헬스월드의 신사업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공간이다.
이로써 바이오헬스월드는 비만클리닉 및 피부클리닉의 프랜차이즈 모집과 찜질방 및 황토방의 시공을 통해 내수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원적외선 이용해 의식주를 해결할 수 있는 사업 진행
이밖에 알카스톤을 이용한 무전기식 알카리수 정수시스템도 선보여 원적외선 응용한 제품군을 다양화시켰다. 기존 정수기는 전기식으로 필터를 통해 정수하는 시스템이지만 무전기식 알카리수 정수시스템은 알카스톤이라는 자연석으로 통해 알카리수로 변환시켜주는 정수시스템이다.
이에 김 대표는 “기존에 해왔던 원적외선 의류사업과 무전기식 알카리수 정수시스템, 찜질방 및 황토방 같은 사업은 원적외선을 이용해 의식주를 해결할 수 있게 한다는 사업 초기 궁극적 목표에 부합하는 것”이라며 “20년 가까이 해온 원적외선 사업이 이제는 우리 삶에 녹아들 수 있게 하는 단계로 접어들었다”라고 설명했다.

올해 해외전시회 10곳 참여, 수출 박차
지난해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수출 우수중소기업으로도 선정되기도 한 바이오헬스월드는 앞으로 해외전시회 및 박람회의 참여를 통해 수출에도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김 대표는 “지난해 해외전시회 참여를 통해 많은 수출 효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매출의 90%가 수출에서 나오며, 나머지 10%가 내수일 정도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도 10곳의 해외전시회 참여가 예정돼 있어 올해 역시 수출에 대한 적극적인 공략을 할 예정”이라며, 수출에 대한 수요를 더욱 늘릴 계획임을 밝혔다.                        문의 02-479-3911
류호성 기자

<사진설명>

김완겸 사장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바이오헬스월드
Full Body Massager
매트의 효과
Electric Heating Massage Mat
Bio&Minus ion Electric Mat

 

기사를 사용하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www.cerazine.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02이삭이앤씨 large
03미코하이테크 large
대호CC_240905
EMK 배너
01지난호보기
09대호알프스톤
월간도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