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원 소식
대경 나노인의 밤 행사
김 상 호
대구테크노파크 나노부품실용화센터
책임연구원
지난 12월 08일(화) (사)대경나노산업연합회(회장 김창준)는 정기총회 및 대경 나노인의 밤 행사를 통해 나노 관련 지역 산·학·연·관 관계자들을 모시고 네트워킹의 자리를 마련하였다.
개회사, 환영사 및 축사를 알리며 행사를 진행하며 연합회 및 센터 우수기업 감사패수여 를 하였다. (사)대경나노산업연합회 총회(09년 실적보고 및 차년도 사업안내) 김경웅 사무국장이 보고를 하고, 나노부품실용화센터에서 5년간 주요성과 및 향후 사업방향 소개를 송규호 센터장이 발표하고 센터에서는 향후 연합회와 공동으로 사업을 전개하는데 있어서 동반자 역할을 할 것이다.
이날 (재)대구테크노파크 원장, 역대 센터장, 달서구청장, 대구광역시 신기술산업국장, 대구경북 중소기업진흥공단 본부장등 지역기업체 및 유관기관 대표 및 관계자들이 200여명의 참석한 가운데 나노산업에 많은 관심과 앞으로의 전망등을 주위의 기업체들과 학교, 기관등과 같이 네트워킹을 통한 서로 필요한 분야를 이야기하는 활기차고 나노관련해서 산업에서의 서로 공감대를 형성해나가는 좋은 자리가 되었다. 특히 명사특강으로서는 전 권투선수 홍수환씨가 성공과 실패, 도전정신에 관련 특강을 함으로써 서로 결속력있는 그런자리를 마련하였다. 2부행사에서는 레크레이션을 통해 산학연관 네트워킹의 자리를 마련하여 더욱 발전할수 있는 자리로 이어졌다.
연합회 회장 _ 김창준 대표이사 · 사무국장 _ 김경웅 대표이사 · 연합회 직원 _ 이영주
기사를 사용하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www.cerazin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