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자기업체·공방 등, 도자식기류 선물전·한가위 음식전시회 등 개최
도자기관련 업체들의 한가위 맞이 이벤트가 다양하게 펼쳐지고 있다.
관련업계에 따르면 광주요 등 도자기업체들은 한가위를 맞아 도자식기류 선물전을 기획, 진행하고 있으며 도자 공방 등에서는 도예작가들의 작품과 한가위 음식을 전시하는 이벤트를 열고 있다. 또한 백화점 등 유통업체에서도 추석맞이 도자기 관련 이벤트를 마련중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광주요 한가위 선물전 기획
광주요(회장 조태권 www.kwangjuyo.com)가 ‘광주요 한가위 선물전’을 기획, 진행한다. 이번 선물전은 8월 18일부터 9월 9일까지 광주요 직영점에서 열린다.
이번 선물전에서는 찻잔류, 접시류, 감상용 도자기 및 실생활에서 쓸 수 있는 홈세트까지 10만원에서 30만원대의 가격으로 다양한 품목들이 준비되어 있다.
광주요는 “이번 행사는 연령별 맞춤서비스로 준비되었으며 받는 분의 품격까지 생각하고 있어 선물의 격을 한층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02-3446-6543
현대백화점 추석 Table setting 展 개최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Happy 추석! Funny 추석! 그릇, 플라워, 요리가 어우러진 추석 Table setting 展’을 9월 4일부터 9월 14일까지 현대백화점 신촌점 이벤트홀에서 열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신촌점 현대문화센터에서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전시와 테이블셋팅, 요리 시연에 대한 강좌로 이루어지게 된다.
기획을 담당하는 정영숙씨는 “이무아, 안종균, 안정윤 도예작가가 참여하여 도자 그릇과 테이블 셋팅, 요리코디, 플로워디자인이 어우러지는 신개념의 추석 상차림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02-3145-3386
우리그릇 麗 한가위 음식 展 열어
우리그릇 麗는 8월 21일부터 9월 9일까지 ‘한가위 음식 展’을 열고 있다.
이번 한가위 음식 展에는 이윤신, 이천수 외 4명의 도예가들과 푸드스타일리스트 노영희씨가 참여하여 다양한 한가위 음식을 우리 그릇에 담아 전시하고 있다.
또한 작가들이 손으로 직접 빚어낸 도자기들을 반상기세트, 다기세트, 옹기세트, 다과세트 등 추석선물세트로 묶어 한정 판매하고 있다.
우리그릇 麗 대표 박여숙씨는 “우리그릇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마운 분들께 전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02-544-2500
광주요 ‘한가위 선물전’ 현대백화점, ‘추석 Table Setting 展’우리그릇 麗 ‘한가위 음식 展’
기사를 사용하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www.cerazin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