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첨단세라믹, 나노융합 등 신기술분야 6개 전시회 합동 개최(350개사 600부스)
- 참가기업의 성과 창출을 최우선 과제로 거래를 위한 실질적인 기회 마련 주력
- 국내 수요산업 및 해외바이어 초청을 통해 1:1 상담회 추진
- 2월 28일까지 조기신청-10% 할인 및 부스 우선배정권 부여
제3회 국제첨단세라믹전 개회식에서 한국파인세라믹협회 전선규 회장이 개회사를 하고 있다.
국내 유일의 첨단세라믹 국제전시회인 「ACE 2014, 국제첨단세라믹전시회」가 7월2일(수)부터 4일(금)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국내 첨단세라믹산업의 발전과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해 매년 개최해 오고 있는 동 전시회는 지난 2011년 처음 개최한 이후 올해로 제4회를 맞이하게 된다.
금년 전시회는 한국파인세라믹스협회와 나노융합산업연구조합이 공동 주관하고 세라믹산업종합지원센터, 세라믹신소재클러스터사업단 등의 협력을 통해 추진하고 있으며, 첨단세라믹 분야 산·학·연 전문가로 구성된 운영위원회를 별도 조직하여 현재 본격적으로 전시회 개최 준비에 돌입하고 있다.
첨단세라믹전 운영위원회에서는 “금년 전시회는 참가기업의 비즈니스 성과 창출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첨단세라믹 신기술 및 제품 거래를 위한 실질적인 기회를 제공함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반도체, 디스플레이, 모바일, 자동차, 에너지 환경 등 첨단세라믹 소재·부품의 국내 수요산업 관계자들을 비롯하여 중국, 일본 등 해외에서도 구매력이 있는 바이어를 직접 초청하여 전시회 참가기업과 1:1 미팅을 주선 하는 등 바이어 유치 활동을 강화하고 참가사들에게 폭넓은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ACE 2014는 첨단세라믹을 중심으로 총6개 신기술산업분야의 전시회와 합동개최(15개국 350개사 600부스)될 예정이며 40여개국에서 다양한 수요산업의 산업관계자 및 전문가 12,000명이 방문하는 대규모 비즈니스의 장으로 개최된다.
운영위원회 관계자는 “금년을 기점으로 행사성 전시회 개최를 지양하고 실질적인 비즈니스 기능의 전문전시회로 준비하고 있는 만큼 이번 전시회를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 협력과 제품거래 성사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하며 “참가기업의 전시회 성과를 위해 비즈니스 환경 조성에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으므로 첨단세라믹 관련기업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전시회 참가신청은 전시회 홈페이지(www.aceramics.or. kr)에 방문하여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며 2월 28일(조기신청)까지 신청하면 참가비의 10% 할인과 부스배정 우선권 부여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시문의 031-548-2028, Email ntrash@nanokorea.net
양대규기자 daegyu_yang@naver.com
< 제3회 출품한 주요 첨단세라믹소재부품들 >
신세라믹
한송글로벌
SRX
CIS
파티클로지
아이엔티
커터코리아
지오
포스코엠텍
기사를 사용하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www.cerazin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