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숯 분말 컬러화 실현
日興(東京)은 숯의 미분말을 소결무기안료로 컬러화함에 성공하였다. 수성무기질 도료를 베이스로 한 도장?코팅재 ‘호마N’으로 제품화. 탈취나 습기조정, 공기정화 등의 효과 외에 마이너스이온도 발생한다. 업무용 항균 방흰개미력 강화타입, 알코올로 안정적으로 용해한 가정용스프레이타입 ‘호마A’도 구색을 맞추었다. 어느 것이나 베이지, 화이트그레이, 크림, 블랙 등 4색이 있다.
숯은 섬유소가 굵은 미얀마산 대나무를 써서 에나멜 등 3종의 자연석으로 소결하여 백색으로. 그것을 미분말로 하여 소결무기안료를 바인더를 도료로 하였다. 수성무기질로 無溶劑.
호마N은 ①결로를 막고, 쾌적한 습도를 유지 ②곰팡이나 진드기, 흰개미 번식을 방지 ③화학물질이나 악취를 흡착하여 공기를 청정화 ④마이너스이온, 원적외선효과 등으로 클린하고 쾌적한 공간 ⑤유해한 전자파 컷트 ⑥불연성 무해로 자외선에 강하다 ⑦컬러 색조절이 가능하여 미관이 우수하다 등의 특징을 갖는다. 벽면을 비롯하여 천정, 망창, 부엌 주위, 벽장, 바닥 밑, 천정 위, 보관, 수송용 패키지 내벽, 덕트, 냉난방 토출구, 차내 등, 그밖에도 식당 등 폭넓은 용도를 예상한다. 가격은 평방미터당 호마N(시공비 포함)이 2,000엔. 호마A가 블랙 700엔, 그 밖의 색이 1,000엔 정도로 된다. (일간공업)
기사를 사용하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www.cerazin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