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장 신년사
도전하는 꿈은 이루어진다!
오유근_(사)한국도자문화협회 회장
존경하는 세라믹계에 종사하는 산·학·연 세라미스트 가족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호랑이의 해인 임인년의 역사는 뒤안길로 사라지고 2023년 토끼의 해인 계묘년을 맞이하여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지금 우리는 2023년 새해 아침에 희망찬 꿈을 안고 미래의 목표를 향해 출발하려고 합니다.
2023년에 우리 세라미스트 모두에게 “도전하는 꿈은 이루어진다”라는 메시지를 전합니다. 도전하지 않으면 새로운 변화가 없고 현재의 세라믹스 발전과 미래의 먹거리는 기대할 수 없습니다. 지금 우리 세라믹계 산업의 주어진 상황이 어려운 것은 사실입니다.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은 여기서 멈출 수는 없습니다. 더욱더 과감한 혁신과 도전을 통하여 한마음 한뜻으로 지혜를 모아 이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나아갑시다.
사랑하는 세라미스트 가족 여러분!
그동안 한결같이 세라믹산업의 정보 메신저로 또한 산업계의 대변자로 역할을 다해 온 ‘세라믹코리아’는 급변하는 이 시대의 우리나라 세라믹산업 분야에서 이해의 폭을 넓히고 든든한 후원자이자 지킴이로서 세라믹산업 발전에 크게 이바지해온 점, 다시 한번 세라미스트의 한사람으로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와 성원을 보냅니다.
아무쪼록 세라믹산업의 전문지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산학연의 길잡이 파수꾼의 역할로 세라믹산업 기술인들에게 폭넓은 정보를 제공하는 사랑과 신뢰를 듬뿍 받는 전문지로 발전해 나아가길 기대합니다. ‘세라믹코리아’는 언제, 어디서든 세라미스트들의 동반자로 우리 곁에 늘 함께 있을 것이며. 앞으로도 계속하여 ‘세라믹코리아’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끝으로 2023년 행복하고 풍요로운 계묘년을 맞이하여 보다 더 건강하시고 가정의 화목과 복된 기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기사를 사용하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www.cerazin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