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 마이아트페어(My art Fair)가 오는 6월 1일부터 13일까지 서울시립미술관 경희궁분관에서 열린다. 새로운 미술시장의 활성화를 위한 취지로 매년 열리고 있는 마이아트페어가 올해로 3회째를 맞았다.
작품과 작품 구매자를 작가와 직접 연결되는 미술시장역할을 하게 되는 마이아트페어는 고가의 작품에서부터 신선한 신예작가의 저렴한 작품까지 현대 미술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공예 회화 조각 공예 미디어 판화 디자인 등 어느 때보다 다양한 미술 장르와 전국의 작가가 참여한 이번 마이아트페어는 특별 이벤트나 기획전을 포함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관람객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도예체험실도 운영돼 물레도 돌려보고 자신의 그릇을 만들어 가져갈 수 있다. 또한 익명인의 인물화로 작업하는 작가가 직접 관람객 얼굴을 그려주는 캐리커쳐 행사가 전시기간 내내 진행된다.
주최측은 “마이아트페어는 단지 미술품거래의 역할 뿐만 아니라 미술감상 교육 및 축제의 장으로까지 확대되고 있는 국제미술시장의 형태에 발맞춰 일반대중과 함께 호흡하고 나아가 한국미술문화의 발전과 미술시장 활성화에 새로운 디딤돌의 역할을 다져나가고 있다.” 고 전했다. ‥02 723-4741
기사를 사용하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www.cerazin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