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 통권 380호 2020.1 | ]

아이에스동서 ´나눔경영´ 올해도 400여 명 학생 혜택
  • 편집부
  • 등록 2020-06-11 16:59:02
기사수정

아이에스동서 ´나눔경영´ 올해도 400여 명 학생 혜택

권혁운 문암장학문화재단 이사장(아이에스동서 회장·오른쪽)이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자료제공: 아이에스동서)

 

건설 및 건자재 종합기업인 아이에스동서가 취약계층 학생과 노인을 전방위 지원하는 등 나눔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재단법인 문암장학문화재단(이사장 권혁운, 아이에스동서 회장)은 18일 부산 해운대구 아이에스동서가 있는 센텀아이에스비즈타워 41층에서 부산·경남지역 청소년 장학생을 대상으로 ‘희망을 미래로’ 장학금 전달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날 행사는 한 명의 학생에게라도 혜택이 더 돌아갈 수 있도록 격식을 최소화하라는 권혁운 이사장의 의지를 반영해 재단 관계자와 대표 장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열렸다. ‘희망을 미래로’ 장학금은 매년 초·중·고·대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전달하는 문암장학문화재단의 대표 장학사업이다. 올해는 400여 명에게 혜택이 돌아갔다.
이날 전달식에서 권혁운 이사장은 “우리사회의 미래를 책임질 청소년들이 열심히 공부하는 과정에서 꿈과 용기가 꺾어지는 일이 없도록 사회 환원활동은 지속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소중한 인재가 육성되고 꿈과 열정을 지닌 청년들이 바르게 성장하여 이 학생들이 다시 사회에 더 좋은 일을 하는 순기능이 되는데 힘을 보태고자 한다”고 밝혔다.
문암장학문화재단은 아이에스동서 권혁운 회장이 약 140억 원 규모의 사재를 출연해 2016년 설립한 공익법인으로 매년 2억5000만원 규모의 장학사업과 문화탐방 교육 프로그램, 교육환경 개선사업 및 교복지원 사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기사를 사용하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www.cerazine.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로형 미코
이영세라켐
02이삭이앤씨 large
03미코하이테크 large
오리엔트
미노
삼원종합기계
진산아이티
케이텍
해륭
대호CC_240905
01지난호보기
월간도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