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적외선 방사 소재를 최초로 국산화, 그동안 각종 매스컴을 통하여 원적외선의 대중화에 기여해 온 (주)영부바이오세라믹(대표이사 김준일)이 최근 인도의 CONYBIO社와 원적외선 관련 전제품의 독점공급계약을 체결하여 업계 화제로 떠오르고 되고 있다. CONYBIO社는 원적외선 관련 제품만을 집중적으로 생산·공급하는 회사이다.
김준일 사장은 이번 독점공급계약과 관련하여 “그동안 지속적으로 추진해온 최고 품질제품 개발의 성과이다”라고 밝혔다. 이 회사 제품의 특징과 관련하여 ①용도별 Grade를 세분화, 최적 원료를 적용함으로서 합리화 추구 ②원자재를 수입자재로 대체 품질 경쟁력 제고 ③인체 유해성분을 제거시킨 정제품 소재 사용 ④각각의 소재 특성을 살려 합성, 원적외선 탈취 및 항균, 음이온 등의 기능성 부여 ⑤일본 공인연구소(TRC) 및 국내공인 측정기관의 실증을 통한 품질의 우수성 인증 ⑥신뢰성을 바탕으로 국민 건강생활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고 김준일 사장은 설명했다.
그동안 삼성전자, 삼성전관, 제일모직, 대우전자, 한화, 호남석유화학, 피어리스 등 대기업 신제품 개발에 채택·응용 되는 등 내수 및 해외시장에 공급해 왔다. 이 밖에도 자사 원료를 이용한 제품개발에도 꾸준한 노력을 수행하고 있다. 이에 따라 Bio 기능성 비누, Bio Key Pad, Bio Plastic Mug, Bio Porcelain Mug, 바이오 건강팔찌 및 목걸이, Bio Ball, Bio 정수기, Bio Zipper Bag, Bio Fresh Pack 등의 원적외선 제품들을 국내외에 공급하고 있다.
소재 및 응용제품의 경우에는 말레이시아, 중국, 대만, 베트남 등에 공급하고 있으며, 특히 제2의 중국이라고 할 수 있는 인도 현지 업체인 CONYBIO社과 공급계약을 체결하면서 수출 시장을 더욱 넓혀가고 있다.
한편, 김준일 사장은 “제품의 독점공급을 비롯하여 원적외선과 관련하여 고문역할도 수행, 진정한 동반자로서의 협력관계를 유지해 나갈 계획이다”라며 “인도시장에 원적외선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이다”라고 전망했다.
문의 02-415-4511
기사를 사용하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www.cerazine.net